관객을 눈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잘 만든 예고편만한 게 없습니다. 올 해 발리우드 영화중 가장 돋보였던 예고편 10개를 뽑아 보았습니다. 순위 없이 알파벳 순서로 모아봤습니다.







 Point: 이국적인 노래 ‘Daring’과 함께 어두움과 긴장감이 동시에 느껴진다. 끝에는 프리얀카가 보여주는 마력까지.







 Point: 서로가 서로를 이어주는 각기 다른 네 가지 삶이 등장하는 이 예고편에서 이전 인도영화의 상업영화 예고편에서는 느낄 수 없던 독특함을 만날 수 있다.








 Point: 진짜 70년대를 재현한 듯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예고편은 영화 본편을 봐야할 세 가지 이유를 던져준다. 첫째. 70년대 영화에 대한 향수를 가지고 있는 이들에겐 향수를, 그 시절을 모르는 사람들에겐 호기심을. 둘째. 영화에 대한 야릇한 기대감. 셋째. 비드야 발란은 영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가.







 Point: 암흑가의 보스로서의 샤룩의 매력. 총격신이나 차량 추격신 등에서 보여지는 박진감.







 Point: 'Mit Jaaye Gham'의 리믹스와 휴양지 고아의 모습, 갈색 톤의 감각적인 배경과 인물들, 속도감 있는 편집이 인상적임









 Point: 엽기 애니 ‘Happy Tree Friends’를 보는듯한 키치함.









 Point: 엉뚱한 주인공이 벌이는 슬랩스틱 개그 한마당. 이런 영화를 정신없어 하는 사람만 아니라면 어떤 류의 영화인지 궁금해 할 듯.







 Point: 속도감 있는 편집을 통해 심각한 영화임에도 재미를 느끼게 해 줌. 차 후드에 올라앉은 라니의 카리스마도 일품.









 Point: 뭔가 만들었음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Point: 샹카르-이샨-로이의 감각적인 음악과 매력적인 배우들, 그리고 무슨 일을 꾸밀지 모르는 호기심으로 예고편을 채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라.즈.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