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비평 및 흥행에 성공했고 또한 '아직까진' 북미지역 최고의 수익을 거둔 인도영화(나세루딘 샤 같은 힌디 배우들이 출연하지만 볼리우드는 아닌) 미라 네어 감독의 히트작 ‘몬순 웨딩’이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서커스와 묘기, 음악과 댄스가 어우러질 이 뮤지컬은 인도인 캐스팅으로 작품을 만들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관계자에 따르면 영화화 된 작품을 뮤지컬로 옮기기 위해 각색 과정을 거치고 한 1년 후 쯤이면 완성이 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한 편 미라 네어의 말에 의하면 이 작품은 볼리우드의 색이 강한 이 뮤지컬이 잘 될 지는 확신할 순 없지만 우리는 상당히 독특한 작품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 편 영화에 출연했던 연기파 배우 나세루딘 샤를 캐스팅할 의사도 있음을 전했습니다.

 

 현재 이 브로드웨이 맛살라 뮤지컬은 2008년 'Fela'로 토니상을 수상한 Bill T. Jones가 프로듀서를 맡고 음악감독 출신으로 최근 '카미니'를 지휘한 팔방미인 비샬 바랏바즈가 음악을 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몬순 웨딩은 이런 작품

 

 인도인들의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로 아디티는 직장상사 비크람과 이루지 못할 사랑에 빠져있으나, 휴스톤 출신 엔지니어 헤만트와 결혼하기로 한다. 신부의 사촌인 아이샤는 매우 개방적인 인도여성이다. 시드니 대학에서 공부하며 5년만에 인도를 찾은 라훌은 아이샤에게 사로잡힌다. (출처: 부산국제영화제)

 


Posted by 라.즈.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