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샤룩 팬이에요

 지난 3월 9일 샤룩 칸, 까리나 카푸르, 그리고 미국의 인기가수 AKON이 함께 한 'Ra. 1' 제작 보고회가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께는 생소할 수 있겠지만 빌보드 차트 1위를 차지한 R&B 힙합 가수 AKON이 인도를 찾았습니다. 바로 올 해 말에 공개 될 샤룩 칸의 신작 'Ra. 1'에 출연하고 또 노래를 부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샤룩의 왕 팬이에요. 샤룩과 일하게 되서 기쁩니다."




Ra.1에서 AKON은 노래 뿐 아니라 삽입곡도 작곡하게 될 예정.

"저는 작곡도 담당했어요. 샤룩에게 이미 몇 가지 버전을 보내줬는데 볼리우드 영화에 맞는 곡도 있었고, 그쪽에서 제 곡을 쓰겠다고 하더군요."

Sci-Fi 영화가 될 'Ra. 1'은 최근 'My Name Is Khan'으로 주가가 오른 샤룩 칸의 영화사인 Red Chilies Entertainment에서 담당할 예정.
 



 또한 AKON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아프리카와 인도가 문화적으로 크게 다르지 않음을 언급했는데요.

 
"아프리카의 정서가 인도와 크게 다르지 않아요. 언어만 다르지 즐기는 방식은 같습니다. 저는 항상 제 영역을 확장시키고 모험을 하고 싶어했죠. 조만간 월드 투어가 있을 예정인데 인도는 정말 큰 시장 중 하나죠."


 
또한 AKON은 이자리에서 동석한 까리나 카푸르에게 자신의 히트곡인 'Beautiful' 몇 소절을 불러주었다고 합니다. (Akon 노래중에 야한 노래도 많은데... ㅡ_ㅡ;;;)




Posted by 라.즈.배.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솜사탕

    아..저 분이 힙합가수였군요.
    전에 라즈님 게시판에서 봤었는데 또 까먹었어요.
    샤룩트위터에서 함게 찍은 사진을 봤었는데 누군지 몰랐었다능..;;;
    제가 요즘 이럽니다요~ 잉잉~ㅠ

    2010.03.11 14:43 [ ADDR : EDIT/ DEL : REPLY ]
    • 이제는 볼리우드 팬들에게도 어필하겠다 이거죠
      12억 시장 아니겠스미콰 ㅋㅋㅋ
      저도 샤룩 팔러워 되서 트윗질이나 좀 할까봐요

      2010.03.12 05:19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