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첫째 주 신흥 영화사인 Big Pictures Home Entertainment에서는 EROS, Yash Raj에 이어 힌디영화 세 번째로 블루레이를 선보입니다.

 

출시되는 작품은 두 작품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Jodhaa Akbar >>



감독_ 아쉬토수 고바리커(Ashutosh Gowariker)

Cast_ 아이쉬와리아 라이(Aishwarya Rai), 리틱 로샨(Hrithik Roshan)

 

무굴 왕국의 전설적인 왕 잘라루딘 모하마드 악바르에 대한 영화로 그의 정치와 사랑을 다룬 서사시인 ‘조다 악바르’는 이미 한 유럽 DVD 업체에 의해 블루레이로 제작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인도에서 발매를 원했고 원래 판권을 가지고 있던 UTV에서 사업을 하려는 시도가 있었으나 포기 의사를 타진했고 Big Pictures에서 출시가 결정되었습니다.

 

 

<< Rock On! >>



감독_ 아비쉑 카푸르(Abhishek Kapoor)

Cast_ 파란 악타르(Farhan Akhtar), 아르준 람팔(Arjun Rampal)

 

인생과 음악을 진중하게 하지만 무겁지 않게 그려낸 영화인 ‘락 온’은 볼리우드에선 드문 록음악을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많지 않은 제작비를 투여 저예산 영화의 위력을 보여준 영화입니다.

 

 

그리고 정보에 의하면 출시 다음 주에는 작년 최대의 히트작이었던‘가지니’가 출시되고 또한, UTV에서 사이프 알리 칸과 비파사 바수가 출연했던‘Race’를 포기함으로서 Big Pictures에서 출시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마도, 11월은 영화사들의 블루레이 전쟁이 될 것 같습니다. EROS는 ‘Love Aaj Kal’, ‘Kambakkht Ishq’를 비롯한 일부 타이틀을 중순경에 출시할 예정이고 Yash Raj사 역시 블루레이 출시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이제 인도에서의 블루레이 전쟁은 가속화 될 전망입니다.


 * 사용된 이미지는 실제 출시 자켓과 다를 수 있습니다.

Posted by 라.즈.배.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