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 무케르지가 출연했던 '라가 추나리 메인 다그'를 연출한 프라딥 사카 감독의 신작 'Lafangey Parindey'의 이미지컷이 공개 되었습니다. 닐 니틴이 영화를 위해 무술을 연마했다고 하더군요.(연기력이나 좀 어떻게...)
 요즘 Yash Raj 계열의 영화들이 정교하지 못한 계획으로 영화를 제작하는 것 같아 아쉬움이 있네요. 다른 영화사들은 거의 몇 해 전부터 프로젝트 공개하고 프리 프러덕션 들어가는데 Yash Raj는 갑작스레 배급 이야기가 나오는 걸 보면 좀 불안합니다.





 사실 지난 달에 공개된 샤히드 카푸르의 'Badmaash Company'는 사흥동안 쓴 각본으로 영화를 만들었죠. 물론 비평가들한텐 완성도로 힐난을 받았지만 그럼에도 흥행한 걸 보면 아직도 Yash Raj사에는 운이 따라주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그나마 믿을 만 한 것은 양질의 DVD와 블루레이죠. 전 그것만 믿고 있을 뿐입니다.




Posted by 라.즈.배.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전력질주

    Yash Raj 정말 양질의 블루레이 그것만 믿숩니당~ ^^

    2010.06.26 14:43 [ ADDR : EDIT/ DEL : REPLY ]
    • 솔직히 감독의 전작인 '라가 추라나...'요 영화가 별로였는지라 이 영화 딱히 기대는 안되는데, 그래도 지난 10년간은 샤룩이나 라니 같은 야쉬라즈가 밀어주는 스타 배우들과 감독이 있었는데 요즘은 뭔가 붕 뜬 느낌이죠.
      물론 그런 구식 방식을 탈피하려는 노력이 보이는 것 같아 그 점은 좀 괜찮게 보고 있어요.
      그리고 양질의 BD ㅋㅋㅋ

      2010.06.26 19:57 신고 [ ADDR : EDIT/ DEL ]
  2. 전력질주

    Badmaash Company 블루레이 필구! ^^
    그리고 위 포스터의 디피카 파두콘~ 우왕~ 이쁘네욤~

    2010.06.28 11:34 [ ADDR : EDIT/ DEL : REPLY ]
    • 뭐 그리 급하게 서두르지 않으셔도 ^^;;
      일단 상영때 보고 결정해봅시다(라고 해도 지르실 걸 알기 때문에... ㅋ)

      2010.06.28 12:10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