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정기상영회!2010. 7. 31. 15:45



 안녕하세요 Meri.Desi Net의 주인장 라즈군입니다.
 더운 여름 건강 잃지 않고 잘 지내시는지요. 몸에 열기가 많은 저는 시원한 곳에 한시도 있지 않으면 탈진 직전까지 가고 하는데요. 여러분께서는 이 날씨, 이 더위에 어려움 겪지 않고 잘 지내셨으면 합니다.

 저희 Meri.Desi Net에서는 8월부터 본격적으로 Blu-ray Experience를 시도합니다.

 현재 인도영화는 블루레이라는 새로운 미디어를 받아들여 인도영화 애호가들을 새로운 세계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인도영화는 화려한 색감과 큰 스케일로 팬들의 눈을, 또 매력적인 음악으로 귀를 사로잡고 있습니다. 따라서 인도영화는 그만큼 높은 영상과 음향 퀄리티로 만나보는 것 만큼 좋은 것이 없을 것입니다.
 안타깝게 우리나라는 인도영화를 쉽게 볼 수 없는 환경에 있습니다. 또한 양질의 영화를 단순히 안방극장에서 감상하기엔 조금 아쉬운 것도 사실이죠. 지금과 같은 환경에서 이런 블루레이 소스를 통한 영화 상영은 인도영화 팬들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8월을 기점으로 인도영화들의 블루레이 시연을 통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느껴보고자 합니다. 그럼 바로 라인업 들어갑니다.


 8월 

 Raajneeti


 60 Crores의 제작비, 관록있는 연기파 배우들과 떠오르는 젊은 배우들의 절묘한 호흡이 인상적인 대작으로 ‘Raajneeti’는 1억루피에 가까운 수익으로 올 해 가장 많은 수익을 거둬들이며 인도에서 ‘못 말리는 세 친구(3 idiots)’와 ‘가지니’를 잇는 흥행성적을 기록한 영화입니다.


 8월 15일 오후 4시
장소는 충무로의 드림텍으로 확정되었습니다
곧 자세한 공지가 나갑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ouse Full


 악쉐이 쿠마, 디피카 파두콘 등 볼리우드를 대표하는 엔터테이너 여섯 명이 총출동한 폭소탄으로 올 해 가장 많은 인도인들을 웃긴 영화입니다. 영혼의 사랑을 찾는 남자 아루쉬와 친구들이 벌이는 요절복통 소동극이 8월 블루레이로 펼쳐집니다.

 최고의 블루레이 타이틀이 될 것이라는 감독 사지드 칸의 말처럼 화려한 볼거리들을 두 눈과 귀로 즐겨보세요. 영화 상영은 8월 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9월

 Badmaash Company


 볼리우드에서 못보던 Bad한 녀석들이 온다. 스마트하게, 원하는 것을 손에 넣어라.

 볼리우드 드라마 왕국인 야쉬 라즈사에서 선보이는 본격 범죄영화로, ‘카미니’의 샤히드 카푸르와 ‘신이 맺어준 커플’의 아누쉬카 샤르마가 매력을 발산합니다. 신선하고 생각지도 못했던 범죄이야기와 매력적인 배우들이 140분동안 여러분을 쥐고 흔들 것입니다.

 ‘신이 맺어준 커플’과 ‘삐야르 임파서블’등 양질의 블루레이 타이틀을 선보인 영화왕국 야쉬 라즈의 타이틀인 만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작품이 나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9월 모두 기분 좋-게 Badmaash!


 My Name Is Khan


 행복했던 남자 리즈완. 이 영화는 사랑을 되돌리기 위한 그의 여행을 그리고 있습니다. 종교를 뛰어넘은 한 남자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스크린 앞에 펼쳐집니다.

 두 말이 필요없는 볼리우드의 연인 샤룩 칸이 전하는 사랑의 이야기는 9월 예정인 이 영화의 블루레이 출시와 함께 여러분들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9월 이후

 못 말리는 세 친구(3 idiots) & My Name Is Khan 지방 로드쇼

 모두가 기다리는 그 영화를 큰 스크린으로 보는 기회가 수도권 인도영화 팬들에게만 있어선 안되겠죠. 높아지는 인도영화에 대한 관심과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방에 계신 여러분께도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해당 작품은 국내 영화제 출품, 국내 개봉 여부에 따라 취소될 수 있으며, 타이틀 출시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Posted by 라.즈.배.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E.

    너무 덥네요. 고생 많으시죠 ㅠㅠ

    다 기대되는 라인업이군요!!! 오호~ 시간만 맞으면 꼭 보고싶은 영화만 줄줄이... ㅋㅋㅋ
    계획대로 잘, 그리고 성황리에 이루어지길!!!

    2010.08.01 21:22 [ ADDR : EDIT/ DEL : REPLY ]
  2. 유니버셜

    고생이 많다 래즈배리야..나도 상영회 껴줘..-_-;;
    아미르 칸의 2008년작 <가지니> 보고싶은데..>.<;; ...그냥 하소연 해봤으..
    <러브 아즈 깔>의 디피카 파두콘의 <옴 샨티 옴>도 보고싶은데..쩝..
    인도영화는 보기 너무 힘드눼~

    2010.08.03 03:29 [ ADDR : EDIT/ DEL : REPLY ]
    • 상영회 정식 공지가 4일날 나가요(넘 늦나?)
      그 때 신청해주삼

      '가지니' 블루레이로 보면 죽이는데 ㅋㅋㅋ 다른영화도 많이 보시니 시간 내기가 녹록치 않으실 겁니다. 언제 한 번 빌려드릴테니 천천히 보시죠.

      2010.08.03 07:09 신고 [ ADDR : EDIT/ DEL ]
  3. 루즈벨트

    드뎌 블루레이 상영이~어디서 하실지..토즈인지. 매우 궁금.

    2010.08.04 00:06 [ ADDR : EDIT/ DEL : REPLY ]
    • 충무로의 드림텍이란 곳인데요. 자세한 공지는 내일 나갑니다. 공지 밑에 덧글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2010.08.04 00:43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