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우드 멜로 드라마의 대표주자 카란 조하르가 제작하고 임란 칸, 소남 카푸르라는 볼리우드를 책임질 두 청춘 남녀스타가 주연을 맡은 영화 'I Hate Luv Storys'가 출시되었습니다.



Synopsis

 볼리우드 멜로물의 제왕 비르의 조감독으로 있는 제이(임란 칸)는 사실 러브스토리를 싫어하는 영화감독 지망생. 한 편, 역시 비르가 촬영하는 영화의 스탭으로 있는 심란(소남 카푸르)은 일과 사랑 모두 성공하기를 원하는 여인, 두 사람의 인생은 촬영장의 안팎을 오가며 서로 얽히게 되는데


 



 '까비 꾸시 까비 감', '내 이름은 칸' 등을 만든 카란 조하르가 자신의 영화사 Dharma에서 새롭게 발굴한 신예 스타들이 영화 'I Hate Luv Storys'를 빛내고 있습니다. 총 수익 45 Crores를 벌어들이면서 올 해 볼리우드 영화 흥행순위 10위권에 가볍게 들어온 이 영화는 최근 새롭게 변하는 볼리우드 영화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젊은 감각의 멜로 드라마입니다.




 UTV사에서 출시된 본 영화의 DVD는 한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UTV의 배급은 인도와 인터내셔널이 다릅니다. 인도는 디즈니사가 배급하고, 인터내셔널판은 UTV에서 자체 배급하고 있어 스펙, 부록, 출시일자가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TECHNICAL DETAILS

* Multi-Region: Can be played anywhere in the World.
* DVD 9
* NTSC Format
* Video: Anamorphic (Widescreen)
* Number of Discs: 1
* Digitally Mastered from the Original Film
* Subtitles: English/Arabic
* Feature Film Running Time: Approximately 137 Mins(film) 

Blu-ray 
 * DTS-MA 
 * VIDEO : 1080 P


   

구매전략



 앞서 언급했듯 UTV에서 인터내셔널과 국내 배급 정책을 다르게하기 때문에 DVD는 두 지역 모두 나온 상태지만 블루레이 타이틀은 인도에서만 출시되었습니다.
 최근 대부분의 회사에서 출시되는 DVD의 마스터링 상태는 좋은편입니다. 지금까지 UTV의 인터내셔널판 DVD가 다소 만족스러웠던 적은 없었지만 최근 영화 'Raajneeti'의 경우는 꽤 잘 된 편이니 그리 무리 없다고 봅니다. 한 편 인도내 디즈니사의 UTV타이틀은 괜찮은 편입니다. (역시 영화 'Raajneeti'로 비교했습니다.)
 따라서 타이틀 구매에 있어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인터내셔널판보다 인도내 출시 타이틀을 구해하는 것이 유익하다는 말씀 드리고 최근 출시된 블루레이 타이틀은 적정 수준 이상의 마스터링 상태를 보이는 것으로 보아 최근 국내 인도영화 팬들 사이에서도 떠오르고 있는 스타, 임란 칸이나 소남 카푸르를 좋아하신다면 구매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블루레이 타이틀은 블루레이 전용 플레이어에서만 플레이 됩니다.

 Induna(송료는 개당 1.49$) - $ 9.50(DVD) / $19.10(Blu-ray)
 Indiaweekly - $13.99(송료는 개당 1.99$)

 



《 Screen Shots(본 스크린샷은 블루레이 기준입니다. 누르면 확대됩니다)




Posted by 라.즈.배.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