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상의 이유와 개인적 특집 포스팅때문에 블로그와 트위터 둘 다 쉬고 있는데요.

사실 트위터는 1,000 포스트를 눈앞에 두고 있어서 더더욱 그렇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블로그 포스팅을 아주 쉴 수는 없는 바.

오늘 Meri.Desi Net에서 올 해 준비하고 있는 영화 라인업을 꼽아봤습니다!

 

 

Lafangey Parinday


  1980년대 뭄바이. 비록 앞을 볼 수는 없지만 롤러스케이트에 대한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핑키는 스타 제조 프로그램에 우승해 신분을 상승시켜 보려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에게 빠진 폭주족 난두는 그녀의 성공을 돕기로 하지만 너무도 거친 그들의 인생은 그 꿈을 않는데요. 영화 'Lafangey Parinday'는 볼리우드 영화의 산실 Yash Raj사에서 선보이는 작품으로 뭄바이의 하류인생들의 사랑과 성공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Housefull


  2010년 상반기, 가장 많은 인도인들을 웃기게 한 그 문제의 영화가 찾아옵니다. 악쉐이 쿠마, 디피카 파두콘 등 볼리우드를 웃기는 대표 코믹스타들이 포진한 영화로 인도영화 팬들이 가장 보고싶어하는 영화 1순위로 꼽히고 있습니다. 

 영혼의 사랑을 꿈꾸는 아루쉬는 억지 결혼을 하게 되면서 실의에 빠지고 자살 소동을 벌이더니 안식처로 찾아온 친구의 집에서 하자로 똘똘뭉친 그들과 엉망진창 소동을 벌이게 됩니다.


 

3 idiots


 IQ와 EQ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영리함과 동시에 가슴 따뜻함이 있는 이 영화는 란초, 라주, 파르한이라는 세 명의 친구들의 꿈과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인도의 엘리트들만 들어가는 공대에 만년 꼴찌 라주와 파르한, 그리고 괴짜 천재 란초는 기숙사의 한 방을 쓰는 친구들로 란초는 자신의 재치로 딱딱한 교육시스템에 저항합니다. 인도의 역대 박스오피스 성적을 두 번이나 갈아치운 톱스타 아미르 칸의 대표작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Aisha


  왈가닥 미녀 아이샤는 커플 메이커로 주변의 친구들을 이어주려 노력하는 오지랖 넓은 아가씨. 하지만 그녀에게 원칙이 있다면 절대 사랑은 믿지 말고 상대방의 수준을 따를 것. 그녀가 주도하는 연애 클리닉에 친구들은 앞길을 헤매는데요. 제인 오스틴의 소설 '엠마'를 각색한 이 영화는 볼리우드의 떠오르는 신성 소남 카푸르가 원톱으로 주연을 맡은 영화로 요즘 볼리우드에 유행처럼 만들어지는 젊고 발랄한 영화들을 대표하는 작품입니다.



Dabangg


 우타프라데쉬의 악명높은 부패형사 출불 판데이. 어긋나버린 가족과 운명적 사랑 그리고 그의 숙적에 대한 대결이 두시간동안 뜨겁게 펼쳐집니다. 샤룩 칸과 아미르 칸과 함께 볼리우드의 3대 칸중 한 명인 살만 칸이 자신의 이미지 메이킹에 성공한 작품으로 아미르 칸의 '가지니'를 넘어서고 '못 말리는 세 친구(3 idiots)'의 흥행성적마저 위협하는 작품으로 평단과 관객들로부터 오락성을 인정받으며 올 하반기 개봉작들중 가장 인도영화적인 매력이 잘 드러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Endhiran (ROBOT)


  바시 박사의 프로젝트로 만들어진 인간의 감성을 지난 휴머노이드는 인간을 이롭게 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한 편 이것이 악용되면서 오히려 인간들을 위협하게 됩니다. 과연 이 사악한 휴머노이드들로부터 지구를 지켜낼 수 있을까요. 150 Crores라는 어마어마한 비용으로 세계 최정상의 스탭들과 함께 한 인도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Sci-Fi 영화로 남인도를 대표하는 스타 라즈니칸트와 볼리우드를 대표하는 스타 아이쉬와리아 라이가 함께 호흡을 맞춘 인도 사상 초유의 대작영화가 찾아옵니다.



 사실 이 영화들을 다 소개해드리지 못할 수도 있고 출시일이 내년으로 미뤄질 수도 있으며 다른 새로운 작품들을 선보일 수도 있습니다만 출시일이 어긋나지 않는 한 여러분께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Posted by 라.즈.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