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정기상영회!

10월 Blu-ray Experience 상영회 'Mere Brother Ki Dulhan'




 안녕하세요. raSpberRy입니다.
 10월 상영회는 겨울이 다가오는 길목인 29일에 잡았습니다.

 현재 발리우드 영화는 2010년 블루레이 타이틀 열풍이 잠시 부는 듯 했다가 다시 주춤해지는 양상을 띠고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작품들을 엿보는 기회도 여의치 않은데요, 여기 따끈한 신작을 들고 여러분 앞에 찾아왔습니다.

 발리우드 영화의 산실인 2009년 부산국제영화제에도 소개된 적 있는 Yash Raj사의 신작이자 발리우드의 판도를 바꿀 세 젊은 배우 카트리나 케이프, 임란 칸, 알리 자파르 세 배우가 펼치는 신식 맛살라 영화 ‘Mere Brother Ki Dulhan’의 상영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영어로 하면 ‘내 형제의 신부’쯤 되는 제목의 이 영화는 이제 연애를 그만두고 결혼을 생각하는 형 러브의 신부를 찾아주려 하는 동생 쿠쉬가 주인공입니다. 인도의 각지를 돌아다니며 형의 배필들을 만나러 다니지만 만족하지 못합니다. 그러다 만난 딤플이라는 아가씨, 알고 보니 쿠쉬의 5년 전, 그가 대학교에 다니던 시절에 좋은 인연을 가지고 있던 D라는 여인이었던 것입니다. 형에게 소개시켜줘야 할 여자, 하지만 나와 더 가까웠던 그 여자, 쿠쉬는 인간적인 갈등을 합니다. 그냥 이대로 형에게 자신의 인연을 양보해야 하는 것일까요?

 이 이야기의 결론은 직접 스크린으로 확인하세요.






 현재 발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여배우는 바로 카트리나 케이프. 카트리나 케이프는 아이쉬와리아 라이를 따돌리고 현재 발리우드 여배우 톱클래스에 오른 여배우입니다. 특히 지금 그녀에 주목하게 되는 이유는 과거 그녀가 연인이었던 살만 칸이나 악쉐이 쿠마르의 상대역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영화세계를 구축하고 있기 때문이죠.

 점점 안정적인 연기력을 찾고 있고 맛살라영화와 드라마 영화에 가리지 않고 출연하며 연기와 스타파워를 동시에 쌓아가는 그녀에게서 발리우드의 열기를 한껏 느껴보세요





 발리우드는 세 명의 40대 배우 샤룩, 살만, 아미르에 의해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점차 판도가 변화해야 할 시점일 것입니다. 2008년 ‘Jaane Tu... Ya Jaane Na’로 화려하게 신고식을 치룬 임란 칸은 발리우드의 젊은 피로 영시네마를 주도하는 배우 중 한 명입니다. 특히 올 해 개봉된 영화 ‘Delhi Belly’는 인도 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크게 어필했던 영화고 그 열기가 식기 전에 이 영화 ‘Mere Brother Ki Dulhan’으로 입지를 굳혔지요.

 포스트 칸(Post Khan)의 시대를 여는 대표주자로서의 배우 임란 칸의 매력을 영화 ‘Mere Brother Ki Dulhan’으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본 영화는 블루레이 디스크로 상영되며 한글자막 테크를 구현 예정입니다.

 

 
《 상영안내 》
일시 : 2011년 10월 29일 토요일 오후 3시
장소 : 충무로 영상센터
약도는 ☞여기


 

 * Blu-ray 마크는 블루레이 상영을 뜻하며 Meri.Desi Net에서 고화질, 고음질의 인도영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본 영화의 상영은 5.1 채널로 이루어집니다. DTS 음질을 구현하지 못한 점 양해바랍니다.


 본 게시물에 덧글로 신청자를 받습니다
 상영회 비용은 무료입니다.

 또한
 본 상영회는 확정이므로 결정 여부를 상영전날에 별도로 알려드리지는 않습니다. 

 * 해당 상영영화의 수입 관계자의 여건에 따라 본 상영작은 취소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본 상영회로 Meri.Desi Net 측이 취하는 상업적 이득은 없음을 밝혀드립니다.


 e-mail : ravenous@hanmail.net 
 연락처 : 010-4050-2946
 


 본문 하단부에 Comment 란에
 비밀 참석 덧글로 연락처와 참석 여부를 남겨주세요


 많은 신청 바랍니다. 
 감사합니다.